wnfil2y-서울-양천구-목동-진타이테라피-0
페이지 정보
작성자 wnfil2y
작성일 2025-02-06
작성일 2025-02-06
본문
평점 :
사장님이 20대?같아보이는 젊은 분이고 예쁘고 친절하셔서 편하고 좋았어요~
오늘 가양역 근처에서 여동생 졸업식이 있어서 졸업식 마치고 자매끼리 타이테라피 받으러왔는데 완전 최고 힐링이였어요 ~ 태국 관리사분께서 완전 1시간 반동안 같은 강도로 시원하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만족도가 10000%였습니다 ~ 그리고 내부가 청결하고 깔끔해서 여동생이랑 대만족한 테라피였습니다 :) 대기공간에 음료와 커피, 차가 있어서 음료 한 캔 시원하게 마시면서 뜨끈한 족욕을 시작한 것부터 만족스러웠던 진타이테라피였습니다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