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nfil2y-서울-양천구-목동-진타이테라피-0 > 이용후기


페이지 정보

wn
작성자 wnfil2y
작성일 2025-02-06

본문


평점 :

사장님이 20대?같아보이는 젊은 분이고 예쁘고 친절하셔서 편하고 좋았어요~ 오늘 가양역 근처에서 여동생 졸업식이 있어서 졸업식 마치고 자매끼리 타이테라피 받으러왔는데 완전 최고 힐링이였어요 ~ 태국 관리사분께서 완전 1시간 반동안 같은 강도로 시원하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만족도가 10000%였습니다 ~ 그리고 내부가 청결하고 깔끔해서 여동생이랑 대만족한 테라피였습니다 :) 대기공간에 음료와 커피, 차가 있어서 음료 한 캔 시원하게 마시면서 뜨끈한 족욕을 시작한 것부터 만족스러웠던 진타이테라피였습니다 ㅋㅋㅋ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사이트 정보

사이트명 : 마짱 (since2015)
제휴문의 : 010-5114-2154

사업자정보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Copyright © https://www.gunma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