눈꽃탕수육-광주-남구-봉선동-707타이-0
페이지 정보
작성자 눈꽃탕수육
작성일 2024-07-28
작성일 2024-07-28
본문
평점 :
업무로 인해 등이 딱딱하게 굳어서 몸이 너무 힘들어 예약하게 된 곳
분위기도 좋고 차도 향이 좋았다.
같이 나오는 다과는 저녁을 안먹었던지라 순식간에 견과류 빼고 다먹은듯 함
밀크씨슬과 종합비타민도 같이 챙겨줘서 너무 좋았다
가보면 집중을 원하는 부위와 주의해야할 부위를 표시해 달라는데 예전에 발목의 인대가 양쪽 다 다쳤던적이 있어서 주의해주길 바라는 마음에 표시를 했는데 원래 하시던대로 하시다 낌빡하셨는지 실수로 발목쪽을 스트레칭 시켜주는 과정에서 너무 아파서 놀래 비명질렀는데 미안하다고 하시길래 발목쪽은 하지 말아달라고 바디랭귀지로 표현했었다
미안했는지 더 꼼꼼히 잘해주셨던거 같고 확실히 뭉친게 많이 풀려서 몸이 가뿐해져서 좋았다.
조만간 또 가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