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18um9u-서울-강남구-역삼동-케렌시아-스웨디시-역삼점-4
페이지 정보
작성자 j18um9u
작성일 2024-07-30
작성일 2024-07-30
본문
평점 :
남자친구랑 커플관리받으러 방문했는데
내부도 깔끔하고 상담도 잘해주시고
엄청 친절하셨어용????
아로마 스크럽 압도 자극적이지않게 적당히 있고 관리도 엄청 잘하시는데 완전 관리 맛집
또 생각나서 어제도 오고 오늘도 관리받았어용❤️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