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uv웅짱-서울-강남구-역삼동-케렌시아-스웨디시-역삼점-5
페이지 정보
작성자 luv 웅짱
작성일 2024-07-08
작성일 2024-07-08
본문
평점 :
바디슬리밍 관리 받았어요! 오랫만에 테라피 받는거라 살짝 긴장(?) 되긴했지만 분위기도 좋고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잘 받았어요~ 바디슬리밍 관리 받고 복부 옆구리 지방이 분해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???? 몸도 가벼워지고~ 개운해 졌어요! 다음주도 예약하고 가요~~ ?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