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uv웅짱-서울-강남구-역삼동-케렌시아-스웨디시-역삼점-5 > 이용후기


페이지 정보

lu
작성자 luv 웅짱
작성일 2024-07-08

본문


평점 :

바디슬리밍 관리 받았어요! 오랫만에 테라피 받는거라 살짝 긴장(?) 되긴했지만 분위기도 좋고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잘 받았어요~ 바디슬리밍 관리 받고 복부 옆구리 지방이 분해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???? 몸도 가벼워지고~ 개운해 졌어요! 다음주도 예약하고 가요~~ ????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사이트 정보

사이트명 : 마짱 (since2015)
제휴문의 : 010-5114-2154

사업자정보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Copyright © https://www.gunma.kr All rights reserved.